요즘 같은 저성장 시대에 맞는 상품기획 꿀팁

저성장 시대에 맞는 상품기획 노하우

1. 상품기획의 시작은 시장조사이다


2. 큰시장에서 작은 타깃을 상대로 시작


3. 간절함 좋은 상품기획의 열쇠다


4. 익숙한 것과 다른 것을 포함해야 한다


5. 연결하는 능력은 좋은 상품기획을 가능하게 한다


6. 고객의 필요를 해결하는 것이 성공의 비결이다


7. 완성도보다 중요한것은 속도다


8. 기획의 성공은 시장에서 판결된다 => 절대 책상에서 판단되지 않는다 기획을 못해서 망하는게 아니라 영업을 못해서 망한다


9. 만드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알리는 것이다 , 다양하게 끊임없게 지속적으로 알려라